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또는 만화

무료웹툰 사이트 안내



제가 한참 만화책을 보던 시절에는 '인어공주를 위하여' 라는 책이

만화책 입문책으로 불렸습니다.





요즘에는 어떤책이 입문책으로 불리는지는 모르겠으나,

아마 웹툰을 많이 보시겠죠?





개인적으로는 강풀의 만화를 참 좋아하는데,

요즘에는 왜 연재를 안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제일 싫어하는 것이

아직도 연재중인 만화책입니다.


가령 클램프의 만화 엑스.

작가가 죽었다는 둥의 설이 많았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해 연재를 중지했죠.


참 재미있게 봤는데 말이죠.







아무튼, 오늘 안내해드리고 싶은 것은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

물론,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웹툰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괜찮은 웹툰 사이트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곧 있음 추석연휴잖아요.


딱 웹툰 보기 좋은 시기입니다.

게다가 무더위도 갔으니, 참 좋죠.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바로 마루마루 입니다.

많이들 알고 계시는데요.


정말 다양한 만화들이 있습니다.

장르가 코믹, 순정, 드라마, 스릴러 등 굉장히 다양합니다.





사이트 메인 화면의 우측편에 보시면, 만화가 업데이트 된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이 보던 만화가 있으면 바로 알 수 있겠죠.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안되었는지 말이죠.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회원가입 하지 않아도 만화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말 무료로 운영되고 있어요.



물론, 대신에 좌우, 위아래 광고가 많긴 합니다.

그래도 참아줄만할 정도이구요.






자체적으로 만화 랭킹도 매기고 있는데요.

최근 7일동안 통계를 내보니, 종말의 하렘 9화가 1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제가 아는 만화도 있군요. 

친구가 알려준 사이트인데, 요즘 너무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상 무료웹툰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심심하실 때마다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진짜 시간가는 줄 모르겠네요.



[무료웹툰 사이트, 마루마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