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도움되는 상식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정리



오늘 얘기해볼 주제는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정리>입니다.


이제 곧 추석이 될 것이니, 상품권 거래가 많겠죠?


상품권 받으면 기분이 좋기는 하나, 막상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래서 준비한 주제입니다.


신세계 상품권은 사용할 곳이 정말 많은데요. 자체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제휴된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상품권 소개>



신세계 상품권은 5천원권부터 50만원권까지 다양하게 총 6종이 있습니다.


상품권을 받으시면 제일 먼저 어디를 가시나요?


보통은 신세계 백화점에서 사용하면 되겠다 라고 생각하시지요.


<전국 신세계 백화점 정보>


그래서 준비한 전국 신세계 백화점 정보입니다.


대표전화번호와 주소가 나와있는데요.


현재 대구에서도 신세계 백화점이 들어온다고 공사한다던데요.


대구에 들어오는 신세계 백화점이 굉장히 크다고 들었습니다.


한번 구경가보고 싶어지네요.




<인터네 쇼핑몰, 이마트>


물론, 이마튼 당연 가능하겠구요.


그리고 신세계 상품권은 온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좀 많이 번거롭습니다.


일단, 지류형태의 상품권을 각 온라인 쇼핑몰 담당자에게 등기로 보내야만 합니다.


상품권 번호만 있으면 되지 않나 싶은데, 앞으로는 그런날이 오겠죠?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상품권을 쓸 수 있는 날 말이죠.


<쇼핑 분야>



제가 제일 관심있는 쇼핑분야입니다.


상품권 사용할 수 있는 쇼핑몰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정관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몰랐던 사실입니다.


<외식 분야>


그리고 외식부분입니다.


스타벅스, 빕스, 아웃백, 베니건스, 피자헛 등 정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누가 신세계 상품권 선물 주면 좋을 것 같아요.


<호텔, 레저/문화 분야>


호텔과 레저, 문화 부분인데요.


CGV는 전국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네요.


판교, 광주터미널, 죽전, 센텀시티, 영등포, 대전터미널, 의정부에서만 가능한 것 같아요.


그리고 영풍문고, 교보 문고 사용 가능합니다.


<아울렛, 명품점>


해외패션 명품점이 청담동에 많이 있나보네요.


대부분 청담지점으로 나오네요.




<병원>


기타로, 병원에서 건강검진할 때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지역적인 제한이 있네요.


<상품권 이용시 주의사항>


신세계 상품권은 60% 이상을 사용하셔야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받으실 수 있어요.


1만원권 이하는 80%이상이어야 하구요.


상품권이 훼손된 경우는 즉시 재발급해드리니까 방문하시면 되겠네요.


이상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