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도움되는 상식

키작고 뚱뚱한 여자 여름 코디 방법 알아보기

키작고 뚱뚱한 여자 여름 코디 방법 알아보기



키작고 뚱뚱하면 코디하기 정말 힘듭니다.

날씬한 몸매라면 어떤 옷이든 잘 어울릴텐데 말이죠. 그러나 한순간에 살 빼기는 어렵겠지요.

그나마 코디로는 좀 덜 뚱뚱하게 좀더 이쁘게 보이게 할 수 있으니 차선책으로 키작고 뚱뚱한 여자 여름 코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전제조건은 이렇습니다.
1. 단점보다는 장점을 더 부각시켜라.

2. 시선을 분산시켜라

3.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라.

이렇게 코디를 하면 어떨까 합니다.


1. 단점보다는 장점을 더 부각시켜라.


'뚱뚱해도 다리가 예뻐서 짧은 치마가 어울리는 여자' 라는 노래 가사가 생각나네요.

아무리 뚱뚱해도 옷 맵시 있게 잘 차려입으면 그러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신의 다리가 예쁘다고 생각되는 사람은 과감하게 짧은 미니스커트를 골라 입고, 발목이 가늘다고 생각되는 사람은 샌들을 포인트 있게 신으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신발 신는 팁! 키작고 뚱뚱한 여자는 힐을 신어라.

굽이 없거나 낮은 신발을 더 키작고 더 뚱뚱하게 보이게 합니다. 힐이 있는 것을 신으면 길어보이는 효과로 인해 덜 뚱뚱하고 덜 키 작아보이게 됩니다.



2. 시선을 분산시켜라.


뚱뚱하다고 다 가려야 한다는 생각에 박스티로 입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오히려 역효과가 있습니다.

다리가 굵다면 5부 바지보다는 3부 바지가 더 어울립니다.

또 하체가 많이 뚱뚱하다고 펑퍼짐한 바지를 입으면 더 뚱뚱해 보입니다. 

몸에 딱 붙는 진을 입는 것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상체에는 체크무늬 셔츠를 입어 시선을 분산시키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혹은 머리모양에 포인트를 줘서 이쁜 머리핀을 한다던가,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의 안경으로 시선을 분산시키는 방법이 좋을 듯합니다.


평범하게 이쁜 여자보다는 스타일 있는 뚱뚱한 여자가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남자라고 무조건 이쁜 여자만 좋아하는 것은 아니니 자신의 스타일을 살리는 여름 코디를 고민하는 것이 더 현명할 듯합니다.



3.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라.


누구에게나 매력이 있습니다. 눈이 이쁘거나, 손이 이쁘거나 혹은 다리가 이쁘거나 하는 외형적인 매력이 있을 것입니다.

키작고 뚱뚱한 여자 이지만, 얼굴이 이쁘다면 메이크업으로 얼마든지 커버 할 수 있을 것이며, 다리가 예쁘면 포인트 있는 치마를 입어 자신을 어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즉 포인트는 이것입니다. 키작고 뚱뚱한 여자 여름 코디 가 아니라, 중요한 것은 코디를 할 때 시와 때가 맞는 옷차림과 스타일있는 옷차림이 중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단점을 감추는데에만 급급한 나머지 자신만이 가진 개성, 장점을 부각시키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키작고 뚱뚱한 여자 여름 코디 방법은 자신의 스타일을 찾는 것입니다. 

거울 앞에 서서 나의 장점이 무엇인지, 어떤 옷을 가장 잘 소화해내는지, 어떤 옷을 입었을 때 남들이 예쁘다고 하는지를 잘 파악하고, 또 하나 현재 유행하는 스타일은 어떤지, 내가 소화할만한 옷이 있는지를 아는 것이 여름 코디 잘하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